Loading
2015. 7. 3. 10:21 - 까사밀라

#올 여름 꼭! 가봐야할 여름축제 Best7

올 여름 꼭! 가봐야할 여름축제 Best7

올해도 어김없이 휴가철이 왔네요~ 여행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특히

여름에만 즐길수 있는 축제가 많이 생겼네요~

얼마전에 에버랜드갔었는데 썸머스플래쉬&썸머나이트 못즐겨서 아쉽네요~

신촌 물총축제는 이제 하나의 축제로 그리고 문화로 자리잡은듯. 올해는 꼭 한번가서 핫한 젊음을 느껴보고싶어요~

이중에 또 기대되는 축제 하나 신촌 워터 슬라이드 도심에서 이루어지는 축제라 더 색다를꺼 같아요~ 

공부하느라 사정이 있어서 휴가 못가시는분들 요렇게라도 휴가대신해서 축제를 즐겨보시는것도 괜찮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