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0. 23. 20:04 - 까사밀라

일반적인 감기에 대한 10 가지 전체적인 구제책

일반적인 감기에 대한 10 가지 전체적인 구제책



감기에 걸려 무엇을해야하는지 물어 본 다음 페이스 북에서 친구들 몇 명을 만났을 때 감기에 걸렸다 고 말하면서 내 엄마와 누이 (내 나라의 다른 지역에 살고있다! 최고 차가운 전체 론 구제. 감기에 시달리는 경우 이러한 치료법을 시도하십시오. 그들은 의약품을 사는 것보다 저렴하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추위는 정말로 당신 몸의 말투입니다. "야! 천천히 해! 나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천천히 쉬고 쉬고 쉬십시오. 당신은 시체를 복구하고 자신을 젊어지게함으로써 당신을 감사 할 것이고, 당신은 바쁜 일정으로 곧 돌아갈 것입니다!

1. 사과 사과 식초 (ACV) - 한 모금 및 / 또는 양치질을하는 ACV 차를 만드십시오. 2 큰 스푼 ACV, 1-2 큰술 꿀 (맛), 레몬 주스 (다시 맛), 희석 뜨거운 물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강력하지만 더 강할수록 더 빨리 작동합니다 (물론 원하는만큼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하루에 3-4 번 사용하십시오 (적은 양은 좋지만 결과가 많을수록 결과가 좋습니다).


2. 면역 지원 - Whole Foods에는 Source Naturals의 Wellness Herbal Resistance Liquid와 같은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오레가노 오일은 우수한 항균 및 항 바이러스 치료제이기도합니다. 1 일 1 회 (임신 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1-2 방울의 의료 / 식품 유기 등급을 섭취하십시오. 아연 마름모꼴은 추위와 인후염을 짧고 덜 심하게 만듭니다. 추위의 첫 징후에서 이들 중 하나를 가져 가십시오.


3. 생강 - 생강은 염증을 없애고 혼잡을 해소하고 면역 체계를 돕습니다. 매일 2-3 컵의 신선한 생강 홍차를 마 십니다. 뜨거운 물 한잔에 갓 강판 ​​된 생강 뿌리 (약 2 티스푼)가 가장 좋지만 요기 티도 생강차를 만듭니다. 목 아픔을 진정 시키는데도 좋습니다!


4. 비타민 C & D 증가 - 비타민 C는 오랫동안 면역계를 지원하고 감기에 대항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먼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그러나 2 시간마다 약 500-2000 밀리그램을 권장합니다. 비타민 C가 높은 과일과 채소는 오렌지, 키위, 피망, 구아바, 딸기, 짙은 잎이 많은 채소, 파파야, 브로콜리, 브뤼셀 콩나물입니다. 또한 충분한 양의 비타민 D를 섭취하면 감기에 걸릴 위험이 줄어 듭니다. 햇빛과 물고기는 D.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5. 네티 냄비 - 매일 아침과 밤에 따뜻한 물에 약간의 소금 (약 1 티스푼)을 넣고 부채질을 씻어냅니다. 소금이 박테리아를 죽이고 따뜻한 물이 비강을 내뿜습니다. 비강 관개는 부비동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6. 유칼립투스 오일 - 이것은 샤워 중 빠른 증기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욕조 / 마구간에 약간의 방울을 흔들어주세요). 또는 더 많은 시간이 있으면 더 강렬한 증기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유리 그릇에 4-5 방울의 유칼립투스 오일을 넣으십시오. 끓는 물을 넣고 그릇에 몸을 기울입니다. 수건으로 머리를 감싸서 스팀을 걸러 내고 5 ~ 10 분 동안 깊이 흡입하십시오. 하루에 두 번 반복하십시오 (간 질환 / 문제에는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하지 말아야합니다). 증기가 비강을 열어 호흡을 좋게 할 수 있습니다. 너의 코 막힘으로 역사의 일이 되어라!


7. 여보 - 그것이 지역과 원시인지 확인하십시오. 꿀은 항산화, 항 바이러스 및 항 박테리아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고 인후염과 기침을 완화시킵니다. ACV 차, 생강차 또는 따뜻한 끓인 물 한 잔에 1-2 큰 스푼을 더합니다. 비타민 C의 추가 혜택을 위해 레몬을 추가하십시오.

(유아 및 어린 아이에게 꿀을주지 마십시오). 건강한 꿀만큼, 당신은 그것을 과용하지 말라 (아래 # 8을보십시오!).


8. 그냥 설탕에! - 설탕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킵니다! 딱딱한 사탕, 차에 설탕, 푸딩 / 젤로, 아이스 캔디 / 설탕이 함유 된 설탕을 먹을 때 유혹 될 수 있습니다 ... 설득! 이것은 단지 당신을 더 아프게하고 감기를 연장시킵니다. 설탕이없는 품목을 선택하거나 더 나은 아직, 다만 감미료와 수프를 차에 지키십시오.


9. 건강하고 가벼운 음식 섭취 - 몸이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에너지가 많을수록 면역 체계에 미치는 영향은 줄어 듭니다. 따라서 수프, 차, 신선한 과일 및 채소 (설탕, 유제품, 글루텐 없음 ) 와 같이 건강하고 가볍게 먹습니다 . 닭 국물 (국물, 채소, 온기 및 모든 것)은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고 폐의 염증을 줄여줍니다 (이는 혼잡 / 기침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엄마는 결국 옳았다! 닭 국물은 유대인 페니실린입니다! 일본


10. 휴식 - 많은 휴식 (마사지, 누구?)과 자고 (진지하게 아무것도하지 마라!). 당신의 몸은 세균과 싸우고 회복하기 위해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감기의 지속 시간이 실제로 멈추고 쉬면 크게 줄어 듭니다. 쉬는 날을 보내십시오. (어쨌든 아픈 사람 주위에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며 사무실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아프게하는 데 좋지 않습니까?). 당신이 정말로 계속 자신을 밀어 붙이는다면, 당신의 추위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