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14. 09:51 - 까사밀라

#지금 당신이 만나는 남자가 '최악'이라는 증거 10

지금 당신이 만나는 남자가 '최악'이라는 증거 10



1. 예의가 없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처럼 예의(매너)가 없는 사람은 기본적인 인성(人性)이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자신보다 약한 존재를 배려하지 않고 무시하는 경향을 보인다면 그 사람은 당신에게도 그럴 가능성이 높다.

 

2. 성관계 후 바로 떠난다

그는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것이다.

자신의 여자친구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남자는 관계 후 바로 자리를 떠나지 않는다.

 

3. 이기적이고 허영심이 심하다

대화를 나누다보면 그 사람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남자친구가 이기적이거나 쓸데없이 욕심을 부리며 겉모습만 화려한 모습을 추구한다면 조심해야 한다.

 

그는 자신밖에 모르기에 남이 어떻게 되든 신경쓰지 않는다.

 

4.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팔랑귀다

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는가? 아니면 왜 남의 의견에 너무 신경을 써서 자신의 결정을 번복하는가?

 이런 남자를 곁에 둔 여자는 매일 피곤할 뿐이다.

 

5. 마마보이다

어머니에게 필요 이상으로 의지하는 남자들이 있다.

 그런 남자들은 무슨 이야기를 할 때마다 어머니 이야기를 꺼내며 심할 경우 어머니와 여자친구를 비교하기까지 한다.

 

6. 집착이 심하다

연애를 할 때 어느 정도 집착도 필요하다. 하지만 그것이 너무 심하면 오히려 '독'이 된다.

 과도한 집착은 사랑이 아닌 의심이다. 연애에는 믿음이 필요하다.

 

7. 연락이 줄고 답변이 늦다

썸 탈 때는 바로 재깍재깍 답변을 보내던 남자친구가 사귀고 나서는 답변 보내는 속도가 너무 늦다. 연락도 거의 없다.

 그럼 포기해야 한다. 그는 원래 그런 사람이었다. 단지 당신과 사귀고 싶어서 '연기'를 했을 뿐이다.

 

8. 친구들과 노는 것을 더 좋아한다

친구와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있다면 친구가 '1순위'가 되어서는 안 된다. 내 여자는 세상 누구보다 가장 친한 친구고 가장 먼저 챙겨야할 존재다.

 만약 당신의 남자친구가 친구랑 노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에게 있어 당신은 '1순위'가 아니다.

 

9. 친구의 험담을 자주 한다

친구에 대한 악담을 늘어놓는다는 것은 남자친구가 자신의 친구들 앞에서도 당신의 '흉'을 본다는 증거다.

그리고 남에 대해 험담을 하는 사람은 기본적인 인성이 부족하기에 그런 행동을 한다.


10. 당신과의 성관계를 피한다 

연애를 할 때 성관계가 무조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사랑을 증명하는 과정 중 하나인 것은 분명하다.

남자친구가 만약 성관계를 갖는 것을 피한다면 그는 당신에 대한 마음이 식었거나 다른 여자가 생겼다는 징후일 것이다. 아니면 남자의 상징이 고장 났을 수도 있다.~

출처: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