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9. 18. 17:08 - 까사밀라

#해외직구시 잊지말아아 할 TIP 5가지

해외직구시 잊지말아아 할 TIP 5가지

1.'배대지'(배송대행지)를 활용하라.
배송대행지란 미국내 배송 품목을 미국내 특정 주소로 보내서
한국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한국인들이 한국인 대상으로 운영하니
당연히 한글 지원된다. 배대지를 활용하면 미국은 물론 유럽에서도 직구가 가능한 반면에
'수수료'가 붙는다는 단점이 있다.왠만하면 배대지 보다는 '아마존'에서 가격을 비교해본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2.더욱 싸게,가격비교와 할인쿠폰으로 최저가로 구매한다.
해외직구시에도 한국처럼'적립금'을 챙길 수 있다. 가격비교도 가능하고 할인쿠폰을 사용할수도 있다.
-이베이츠''미스터리 베이츠'등에서는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주며
-'구글''숍질라''쇼핑닷컴'등에선느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다.
-'딜스플러스''딜테이커''리테일미낫'등에서는 샵 자체에서 할인쿠폰 정보를 제공한다. 

3.관세와 부가세를 내지 않으면 더욱 싸다
관세의 기준은,'물건값 + 국제선편요금'이다. 품목별로 관세와 부가세율이 다르니 부산 국제우편
세관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물품의 종류와 가격등을 입력하면 관세를 확일할 수 있다.
보통은 $100 이하에는 관세가 붙지 않는다.

 

4.VISA 카드와 PAYPAL 가입은 필수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VISA카드'가 있어야 한다. 또한, 해외의 경우 '보안 안되는 보안 프로그램'인 엑티브엑스가 아니라 대부분이 Paypal 결재를 통해서 이뤄진다.Paypal 가입을 해두면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데, 'iOS 단일기종 탈옥 틀화 컨셉 블로그'로써 예를 들자면 탈옥 특화 컨셉 블로그'로써 예를 들자면 탈옥 후 Cydia 트윅 구매시에도 Paypal이 필요하다.

 

5.국내 반입 금지품목에 주의하라.
왠만한건 통관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데, 특히 의약품의 경우 까다롭다. 또한 살리실사 (아스피린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은 통과이 되지 않으며, 건강보조식품 및 영양제는 6개까지 구매할수 있다.(TIP.이때는 수취인을 둘 이상으로
나눠서 주문하는 방법도 있다.)반임금지 및 제한 품목은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