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6. 17:01 - 까사밀라

#운동없이 살빼는 10가지 방법

운동없이 살빼는 10가지 방법

  

01.계피를 섭취합니다.  

신진대사를 높이는데 있어 빠질 수 없는 식품중 한가지가 계피입니다.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당저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2.자몽을 섭취합니다. 

자몽은 비타민A와 C가 풍부하므로 피부미용에도 좋을 뿐 아니라, 지방질을 점화효소를 포함하여 단백질 분해를 도와주므로 꾸준한 섭취는 다이어트 및 건강에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03.마늘을 섭취합니다.  

지방을 태워 신진대사를 높여주는 효능을 보이며 혈당 역시 정상수치로 유지하여주는 것이 마늘입니다. 고혈압방지 및 항산화작용, 면역체계증진도 도와줍니다. 



04.섬유질이 풍부한 식품을 먹습니다.  
콩과 같이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들은 소화에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고섬유질 음식은 칼로리 소모에 있어 많은 영향을 줍니다. 

  

05.코코넛오일로 요리합니다.  

코코넛오일은 소화가 빨리되며 에너지 소비에서 우선적으로 사용되는 것이기에 중상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06.매운 것을 섭취합니다.  

신진대사를 올리는데 있어서는 향신료 역시 빠질 수 없습니다. 특히 고추는 소화, 에너지증가 및 혈액순환 효과가 큽니다. 또한 고추는 소화를 촉진하는 만족감을 얻는데 있어 매우 적합한 식품입니다. 

  


07.녹차를 마십니다.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이라는 성분은 체내의 신진대사를 올려주며 체중감량에 효과를 발휘하므로 아침에 냉수를 섭취할 때 이왕이면 녹차를 섞어서 마시면 좋습니다. 

  

08.샐러리를 섭취합니다. 

칼로리를 더 많이 소비하는 효과를 보여주는 음식이 샐러리입니다. 예를 들어 6칼로리 샐러리를 소비하는데 몸은 7칼로리의 열량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09.아침에 눈뜨면 2잔의 냉수를 마십니다.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는데 있어서는 물을 마시는 것을 뺄 수 없습니다. 냉수가 내장으로 들어가게되면 몸은 절전모드에서 바로 활동모드로 바뀌게 됩니다. 독일의 한 연구자료에 의하면 하루 6컵의 냉수를 섭취하게되면 몸이 운동을 통하여 움직이는 신진대사의 양과 비슷하게 칼로리를 소모한다고 합니다. 

  

10.냉온수로 교대 샤워를 합니다. 

3분정도 온수로 샤워를 한 후 30초 정도는 냉수로 샤워를 지속합니다. 이렇게 2~3차례 반복하게되면 혈액순환이 좋아지며 심혈관 계통이 개선되므로써 신진대사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몸의 긴장도 풀리므로 숙면을 취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But 운동과 병행하시면 효과는 배가 되는거 아시죠?? 한여름이네요~ 우리 서둘러요~~~